페블 Fitbit 인수후 지원중단 > IT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T소식

페블 Fitbit 인수후 지원중단
3

View 7,605  | 작성일2016.12.08 16:21

본문

https://blog.getpebble.com/2016/12/07/fitbit/ 

 

<What you need to know> 
- 페블은 더 이상 기기를 생산, 판매, 홍보하지 않습니다. 
- 페블 기기는 평상시처럼 작동할겁니다. 페블 사용자들의 사용상 경험이 갑작스레 변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 페블의 기능과 서비스 품질은 앞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 아직 보상을 받지 못한 킥스타터 배커들은 4~8주내로 신용카드를 통해 환불처리 예정이며, 추가적인 조치는 필요치 않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우리의 고객지원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 아직 결제/출고되지 않은 주문과 페블2 예약주문을 포함한 pebble.com의 주문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 페블 시계에 대한 보증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사용법과 문제 해결 정보는 우리의 고객지원 페이지와 페블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6년 12월 7일 이전까지 반품된 pebble.com의 주문건은 우리의 고객지원팀을 통해 환불될 예정입니다. 
- 소매점을 통해 판매된 페블 시계는 소매점의 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 혹은 교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 페블 사용자는 여전히 Amazon.com이나 기타 서드-파티 공급업체를 통해 충전 케이블이나 기타 악세사리(밴드, 스킨 등)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만약 페블의 단계적 축소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http://www.proofofclaims.com/PebbleTech/documents/ ). 
 

 

와 이런식으로 뒤통수를 치네요.

 

사용성이 좋아 사람들에게 홍보도 하고 그랬더만...

 

핏빗에 인수되고 모든 사업을 철수한다 합니다.

 

핏빗은 페블OS만 관심있는듯 합니다.

 

 

요번에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는데 1년여간 기다린 유저들에게 환불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통보를 해버렸습니다. 

댓글목록

페블 스스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는데 부담을 많이 느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킼스타트라는게 어차피 위험부담을 안고 가는게 아닌가 싶고 환불 등의 사후 처리는 진행되는 걸로 봐서는
크게 뭐라 할 부분은 아니지 싶습니다.
후원하고 기다린 입장에서는 아쉬움은 크겠지만요.

IT소식 목록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521
어제
901
최대
6,399
전체
660,880
Copyright © LittleCandle All rights reserved.
문의메일 : littlecandle99@gmail.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