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크래시 버그픽스를 위한 iOS 11.2.6 출시 > 모바일뉴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바일뉴스

애플 아이폰 크래시 버그픽스를 위한 iOS 11.2.6 출시 0

페이지 정보

View8,493  | 작성일2018.02.21 13:43

본문

애플은 오늘(2월19일) iOS 11.2.6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아이폰을 충돌시키고 메시지, 페이스 북 메신저, WhatsApp과 같은 앱을 액세스할 수 없게 만드는 인도 언어(텔루구 어) 캐릭터에 대한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다.

 

이 버그는 지난주에 발견되어 누구나 아이폰에 간단한 문자를 보내 장치를 충돌시키고 특정 메시징 앱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었다. 

이 버그는 또한 사파리와 macOS 및 Apple Watch의 내장 메시지 앱에 영향을 미칩니다. 

애플은 watchOS, tvOS 및 macOS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하여 이러한 플랫폼에서의 충돌을 막았다.

 

애플은 iOS 11.3 이전에 업데이트를 약속했으며 오늘 iOS 11.2.6에서 업데이트 되었다. 

iOS, macOS, tvOS 및 watchOS의 모든 현재 베타 버전의 충돌 문제를 해결한다. 

애플이 특정 문자로 아이폰을 망가뜨리는 버그를 고치기 위해 iOS 11 업데이트를 발표한 것은 지난 몇 달 동안 세 번째이다. 

12 월에 애플은 아이폰 충돌 버그가 발생한 지 몇 시간 만에 중요한 iOS 업데이트를 발행하는 매우 특이한 업데이트를 하였다. 

지난달에는 아이폰이 단 하나의 주소링크로 프리징이 되는 버그가 있었는데 애플은 긴급히 iOS 11.2.5의 출시로 이를 해결할 수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LittleCandle All rights reserved.
문의메일 : littlecandle99@gmail.com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