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가족공유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 - 건강정보 공유, 애플워치 설정, 제한사항 > 잡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잡담게시판

애플워치 가족공유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 - 건강정보 공유, 애플워치 설정, 제한사항
0

View 2,500  | 작성일2022.04.22 11:18

본문

애플워치를 사셔서 부모님을 드릴려고 하는 분에게 가족공유 설정을 도왔습니다.

가족공유는 아이폰이 없는 사용자가 아이폰이 있는 유저의 폰에 가족공유로 등록을 하여 단독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1. 셀룰러 기종만 된다.

 단독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셀룰러 기종만 가족공유가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셀룰러가 되는 아이폰 SE나 5이상을 사셔야 합니다.

 

2. 애플ID 생성

 단독으로 써야하기 때문에 가족도 애플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애플워치에 처음 가입한 애플아이디로 로그인시에 건강정보 공유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공유가 막힌게 아니라 계정이 초기 한번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애플워치 설정에서 계정정보를 한번 눌러서 메일로 코드를 받아 활성화를 해줘야 합니다.

 

3. 건강정보 공유

가족으로 등록된 애플워치의 건강정보를 공유하려면 아이폰에 건강정보 가 icloud활성화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아니라면 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4. 가족공유로 애플워치로 활성화 했을시에는 ECG(심전도), 혈중산소 안됨

가족으로 등록된 애플워치로는 심전도와 혈중산소 앱이 비활성화 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한글로된 자료로는 이걸 얘기 해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이걸 설정하면서 알게 됐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잡담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332
어제
901
최대
6,399
전체
660,691
Copyright © LittleCandle All rights reserved.
문의메일 : littlecandle99@gmail.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